강력한 온디바이스 AI, 강력한 5G 연결성 등 다양한 기능 지원

[테크월드뉴스=박규찬 기자] 퀄컴 테크날러지는 소비자들의 일상에 몰입도 높은 경험을 확대하고 프리미엄 성능을 제공하는 스냅드래곤 7 3세대 모바일 플랫폼(Snapdragon 7 Gen 3 Mobile Platform)을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퀄컴]
[사진=퀄컴]

한층 강화된 이 플랫폼은 온디바이스 AI, 팬층이 두터운 모바일 게임, 창의력을 자극하는 카메라, 강력한 5G 연결성 등 전반적으로 향상된 기능을 제공한다.

스냅드래곤 7 3세대 모바일 플랫폼은 최대 2.63GHz의 최고 CPU속도와 50% 이상 빨라진 GPU 성능, 60% 향상된 와트당 AI 성능 등 차별화된 사용 사례를 구현하는 동시에 놀라운 전력 효율을 제공한다.

퀄컴 수석 부사장 겸 모바일 단말기 부문 크리스토퍼 패트릭(Christopher Patrick) 본부장은 “성능과 전력 효율의 균형을 위해 지능적으로 설계한 스냅드래곤 7 3세대 모바일 플랫폼은 기존 스냅드래곤 7 시리즈와 차별화되는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한다”며 “OEM 파트너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지속해 향상된 AI 및 탁월한 카메라 성능과 같이 수요도가 높은 차세대 기능들을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너(HONOR)와 비보(vivo) 등 주요 OEM 파트너사가 스냅드래곤 7 3세대를 처음으로 채택하며 이를 탑재한 첫 기기는 이달 중 발표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