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가지 펫 컨셉 사진으로 반려인 대상 즐거움 제공

[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스토리테크 기업 띵스플로우가 반려동물 사진을 등록하면 생성 AI기술로 다양한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반려동물 AI 프로필’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띵스플로우]
[사진=띵스플로우]

반려동물 AI 프로필은 띵스플로우가 운영하는 AI 챗봇 메신저 ‘헬로우봇’ 서비스 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강아지와 고양이 사진을 등록하면 24시간 내 생일 파티, 출근룩, 바캉스룩, 가죽 재킷 등 15가지 컨셉의 프로필 사진 30장이 제공되며 모든 사진은 다운받아 소장 가능하다. 추후 스포츠 국가대표 프로필, 크리스마스 에디션 등 다양한 컨셉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띵스플로우는 최근 ‘이어북(Yearbook)’ 등 AI를 활용해 다양한 테마의 프로필 사진을 만들어주는 앱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반려동물에 대한 애정이 큰 사용자들의 요청으로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9월 인공지능을 활용한 자동 번역 서비스를 도입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데 이어 인공지능 기술에 재미 요소를 결합한 서비스를 연이어 출시하며 효율성과 창의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겠다는 계획이다.

띵스플로우 이수지 대표는 “AI 기술은 생활의 편리함과 업무 효율성 향상을 가져오는 것을 넘어서 즐거움과 창의성도 제공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AI 프로필처럼 일상에서 손쉽게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 및 공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