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직랜드, Arm 테크 심포지아 한국 2023에 AADP로 참가
AWorld Island™과 AWorld Magic™ 솔루션 선보여

[테크월드뉴스=박응진 기자] 에이직랜드는 오는 16일,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호텔에서 열리는 'Arm 테크 심포지아 한국(Tech Symposia Korea) 2023' 행사에 Arm Approved Design Partner(AADP, Arm 공식 디자인 파트너)로서 참가한다.

에이직랜드는 2018년부터 AADP로 지정되어, Arm의 최첨단 기술을 활용한 시스템 반도체를 개발해왔다. 특히 Level-0 (반도체 설계 초기 단계에서 고객과 스펙 협의부터 디자인하는 사업 모델)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Arm 테크 심포지아는 Arm에서 매년 아시아・태평양에서 주최하는 연례 기술행사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Arm의 기술을 활용하는 생태계 전문가들이 시장 동향과 최신 정보를 교류하는 행사이다. 이번 한국 행사에는 다양한 Arm 전문가가 참여할 예정이며, 에이직랜드는 Arm 공식 디자인 파트너(Approved Design Partner)로서 부스를 통해 국내외 잠재고객과 자사의 기술에 대한 소통의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Arm의 Cortex A시리즈 및 M시리즈를 활용한 성공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에이직랜드가 자체 개발한 SoC 실리콘 검증 솔루션 AWorld Island™를 선보인다. 또한 SoC 설계 자동화 솔루션 AWorld Magic™의 데모를 통해 고객의 반도체 설계 사이클을 단축하고, 휴먼 에러를 최소화한 경험을 공유하고자 한다.

에이직랜드는 AADP로서 고객에게 Arm Flexible Access(AFA) 프로그램의 혜택을 제공한다. AFA는 다양한 Arm IP, 툴 및 교육을 무료 또는 적은 비용으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한다. 파트너사는 제조 시점에만 라이선스 비용을 지불하는 AFA의 이점을 활용하여 프로젝트 위험을 대폭 낮추면서 Arm IP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에이직랜드는 지난 9일 일본 도쿄시에 위치한 도쿄 컨퍼런스 센터 시나가와에서 진행된 ‘Arm 테크 심포지아 일본(Tech Symposia Japan) 2023' 행사에도 참가했다. 국내에서의 AADP로서의 경험을 5백명 이상의 일본 잠재고객에도 공유하는 기회를 가진 것이다. 에이직랜드 CMO(Chief Marketing Officer) 이석용 상무는 “에이직랜드의 디자인 서비스 모델에 대한 일본 시장의 수요를 확인할 수 있었으며, 일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