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적합 및 개발 에코시스템 확장

[테크월드뉴스=박규찬 기자]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실시간 제어 시스템에 자주 사용되는 dsPIC 디지털 신호 컨트롤러(DSCs : Digital Signal Controllers)를 활용하는 개발자들을 위한 MPLAB XC-DSC 컴파일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마이크로칩]
[사진=마이크로칩]

마이크로칩의 컴파일러 제품군 중 가장 최근에 추가된 MPLAB XC-DSC는 개발자들이 dsPIC DSC제품군을 위한 고성능의 코드를 더욱 쉽고 효율적으로 작성하고 디버그할 수 있도록 최적화 돼있다.

dsPIC 제품군은 디지털 신호 프로세서(DSP) 애플리케이션에 요구되는 고성능 및 표준 MCU의 간편함을 결합해 시간에 민감한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이 필요로 하는 요구사항을 충족시킨다.

MPLAB XC-DSC 컴파일러 PRO 라이선스는 최적화가 가능하도록 해 코드 크기를 최소화하고 더 빠른 코드를 생성하며 메모리 및 전력 요구사항을 줄여 DSC 디자인의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존의 라이선싱 옵션과 달리 마이크로칩은 프로젝트 단위 또는 필요에 따라 소프트웨어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여러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개발자들이 비용을 줄이고 목적에 맞는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강력한 유연성을 제공한다.

한편 MPLAB XC 컴파일러는 Linux, mac OS 및 Windows 운영 체제를 지원하며 개발자들은 이 중에서 임베디드 개발을 위해 원하는 플랫폼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