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 통합

[테크월드뉴스=박규찬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가 침대 옆 램프, TV, 스마트 스피커, 공기청정기 등의 디바이스에 쉽게 통합할 수 있는 수면질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인피니언]
[사진=인피니언]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비접촉식 XENSIV 수면질 서비스는 인피니언의 60GHz 레이더, PSoC 마이크로컨트롤러 및 와이파이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의 수면을 측정하고 수면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제 OEM은 수면질 지원 디바이스의 시장 출시 기간을 1/3로 단축할 수 있게 됐다.

인피니언의 XENSIV 수면질 서비스는 개인의 자연스러운 수면 리듬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수면질 개선을 돕기 위해 적응형 조명, 난방, 냉방, 공기질 등의 지능형 관리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주요 기능은 ▲총 수면 시간, 수면 효율, 잠들기까지의 시간, 깨어난 횟수 등 수면과 각성을 구분하는 수면 측정 ▲렘수면 또는 비렘수면 같은 수면 단계 감지 ▲비정상적인 호흡 강도 변화 등 호흡 요인 감지 등이다.

OEM의 시장 출시 기간 단축을 위한 인피니언의 SEaaS(Sensing as a Service) 접근 방식의 XENSIV 수면질 서비스는 센싱, 컴퓨팅 및 연결 하드웨어, 관련 펌웨어 및 전 세계 수백만 사용자의 데이터를 처리하고 분석하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구성됐다.

OEM은 필요한 하드웨어 구성 요소를 제품에 통합하고 XENSIV 수면질 서비스 클라우드 솔루션을 자체 웹 인프라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여 XENSIV 수면질 서비스를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OEM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배송하고 고객 관계 및 데이터에 대한 완전한 소유권을 보유한다. 사용자는 빠르고 간단하게 온보딩을 완료할 수 있으며 OEM을 통해 자신의 수면 패턴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