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서용하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이탈리아의 명품 하이퍼카 브랜드 ‘파가니 S.p.A(Pagani S.p.A)’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크래프톤]
[사진=크래프톤]

이용자들은 10일 적용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파가니의 대표적인 하이퍼카 2종을 내년 1월 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1998년에 설립된 파가니는 예술성과 엔지니어링 기술을 완벽하게 결합한 한정 생산 방식의 하이퍼카로 유명하다. 이번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전 세계 이용자들은 파가니의 고성능 모델인 ‘파가니 이몰라’와 트랙 전용 차량인 ‘파가니 존다 R’을만나볼 수 있다.
 
두 차량은 각각 3종의 컬러 스킨으로 제공되어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파가니 이몰라’는 ▲아스팔트 카본 ▲레이싱 실버 ▲크로스 더 갤럭시 등 3종이며, ‘파가니 존다 R’은 ▲다이아몬드 화이트 ▲나이트 오브 뮤직 ▲사파이어 블루 등 3종이다. 또한 독특한 감성으로 디자인된 히든 차량 1종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파가니 차량 7종을 모두 획득해 차량 컬렉션을 완성하면 업적을 인증하는 특별한 칭호를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차량 외에도 파가니 테마의 낙하산을 비롯해 머리 장식, 상의, 바지, 신발까지 드라이버용 의상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마이클 스타스킨(Michael Staskin) 파가니 미국 법인장은 “파가니처럼 퍼포먼스와 혁신에 대한 열정이 살아있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전 세계 게임 이용자들과 하이퍼카 애호가들에게 속도와 정교함에 대한 열정을 일깨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