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응진 기자] 엘리먼트14가 인터커넥트 제품 포트폴리오를 획기적으로 확장했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통해 업계 리더의 인상적인 고품질 인터커넥트 솔루션을 소개하고 고객에게 더 넓어진 스펙트럼의 최첨단 제품을 공급하게 되었다. TE Connectivity, Molex, Amphenol, Harting, Phoenix Contact, Anderson Power Products, Aptiv, Alpha Wire 등 유명 브랜드가 이러한 광범위한 제품군에 기여했다.

확장된 인터커넥트 제품군에는 커넥터부터 케이블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다양한 제품이 망라된다. 이 인터커넥트 제품의 주요 특징에는 업계 선도적인 품질, 신뢰성, 성능이 포함되며, 전자제품 제조, 자동차, 통신, 항공우주, 재생 가능 에너지 등 다양한 산업에 걸쳐 원활한 커넥티비티, 강화된 내구성, 호환성을 보장한다.

엘리먼트14의 인터커넥트 제품 매니저 Russell Paik은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혁신의 경계를 확장함에 따라 확고한 제품 확장 의지가 엘리먼트14를 이끌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단지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는 것이 아니라 이를 뛰어 넘는 것입니다. 이번 제품 확장은 고객의 대담한 혁신을 실현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엘리먼트14가 고객의 필수 브랜드로 거듭나려는 노력의 증거입니다"라고 전했다.

아시아 태평양과 유럽, 중동, 아프리카(EMEA), 북미(NA) 지역의 고객은 엘리먼트14, Newark, Farnell의 전용 온라인 플랫폼에 방문하여 확장된 인터커넥트 제품군을 살펴볼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