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서용하 기자] 원스탑 IT서비스 기업 ㈜에스엔에이(대표 이원호)는 세계 1위 글로벌 와이파이 기업 티피링크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장차오판)와 조달 총판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공공시장 비즈니스를 본격화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에스엔에이/ (왼쪽부터) 에스엔에이 이원호 대표와 티피링크 레븐 장(Revon Zhang) 한국지사장이 파트너십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스엔에이/ (왼쪽부터) 에스엔에이 이원호 대표와 티피링크 레븐 장(Revon Zhang) 한국지사장이 파트너십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조달 총판 파트너십 체결에서 양사는 ▲티피링크의 조달 제품 비즈니스 강화를 위한 영업 및 마케팅 협업 ▲양사 파트너 에코시스템 (Partner Ecosystem) 구축에 대한 협업 ▲공공 네트워크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 구축 등을 이어 가기로 합의했다.

티피링크는 국내 공공 비즈니스 강화를 위해 협력사를 발굴하던 중,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비즈니스를 조화롭게 이끌어오고 있는 에스엔에이를 발견하고 한국 공공 비즈니스를 위한 교두보 역할을 제안했다.

에스엔에이 역시 공공 시장의 니즈에 맞추어 다양한 제품을 물색하던 중, 티피링크의 기술력과 다양한 고품질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제품을 접하고 본 조달 총판 체결을 성사시켰다.

에스엔에이는 조달에 등록되어 있는 티피링크의 네트워크 스위치나 무선랜액세스 포인트 등의 제품을 우선 판매하고 오마다 클라우드(Omada)와 유,무선 네트워크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공공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에스엔에이(SNA) 이원호 대표는 이번 조달 총판 체결식에서 “뜻하지 않은 기회에 좋은 파트너를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 “기술력을 갖춘 티피링크의 제품과 에스엔에이의 영업력이 상당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