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응진 기자] MOXA는 OT/IT 엔지니어 및 시스템 통합자들이 MOXA의 시리얼 통신 제품 및 솔루션을 통해   누구나 쉽게 산업 네트워킹 연결성 문제를 극복하고 네트워킹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고 25일 밝혔다.

OT와 IT는 다른 환경에서 별개로 발전했지만,산업 자동화 시스템, IIoT, 4차 산업혁명이 실현됨에 따라 OT와 IT의 융합의 필요성이 증가하여, MOXA는 이를 충족하는 솔루션으로 자사의 ‘시리얼 통신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안했다.

OT/IT 통합을 위한 MOXA 솔루션의 특징으로는 장기간 작동 및 안정적인 통신을 위한 견고한 하드웨어 설계 및 산업 신뢰성과 IEC 62443 표준을 기반으로 하는 보안 강화 솔루션을 지원 한다.또한 OT 및 IT 전문가 모두를 위한 사용자 친화적인 UI 및 시스템, 광범위한 프로토콜을 지원하여 누구나 쉽게 단순화된 OT/IT 통합을 실현 가능하다. 

산업 현장에서의 OT/IT 네트워크 통합을 위한 MOXA의 시리얼 통신 솔루션 제품군으로는 광컨버터, 시리얼 인터페이스 통신을 이더넷 인터페이스 통신으로 변환해주는 시리얼 장치 서버, 다양한 시리얼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기 위해 PC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포트 시리얼 보드, USB 허브 및 USB에서 시리얼 통신으로 변환해주는 USB컨버터, 시리얼 인터페이스 및 이더넷 인터페이스 통신에 대하여 다양한 산업용 프로토콜을 변환시켜주는 프로토콜 게이트웨이가 있다.

MOXA는 이러한 다양한 시리얼 통신 제품 및 솔루션을 활용하여 OT/IT 상호운용 프로토콜에 관한 종합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므로 OT와 IT시스템 네트워크 간 쉬운 통합을 제공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솔루션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