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윤소원 기자] DX 자동화 솔루션기업 이노룰스(INNORULES)가 서비스 혁신을 위한 상시 채용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로고=이노룰스]
[로고=이노룰스]

이노룰스의 이번 채용은 ▲AI 기반 비즈니스 솔루션 개발 ▲디지털 의사결정 자동화 시스템의 지능형 서비스 강화 ▲비즈니스 솔루션 지능형 기능 강화 등 AI를 활용한 개발과 지능형 자동화 서비스의 고도화가 주요 목적이다.

이노룰스는 AI 플랫폼 개발 부문을 비롯해 SI 개발 부문과 솔루션 컨설팅 부문 등 총 3개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AI 플랫폼 개발 부문은 딥러닝 및 머신러닝 프레임워크 사용에 능숙한 5년 이상의 경력자를 채용한다. AI 모델 리더로서 지능형 의사결정 자동화 솔루션 개발을 담당하며 예측과 분류 등 AI 모델을 활용한 프로젝트 경험자를 우대한다.

SI 개발 부문은 손해보험사 사고보험금 지급 관련 업무의 분석 및 설계 경험이 있는 기간계 시스템 개발자를 채용한다. 해당 부문은 엑스플랫폼(XPLATFORM), 넥사크로(NEXACRO), 오라클(Oracle) DBMS, 자바(Java) 등 개발 경험이 필요하다.

솔루션 컨설팅 부문은 ISP/PI 컨설팅 프로젝트 수행과 시스템 사전 진단 업무가 가능한 경력자를 채용한다. 해당 부문은 보험사 프로젝트 및 시스템 개발 경험자, 영어 및 일본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의 2단계로 진행되며 입사 지원 및 자세한 사항은 채용 포털 사람인 이노룰스 채용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길곤 이노룰스 대표는 “이번 채용은 이노룰스의 디지털 의사결정 자동화와 디지털 상품정보 자동화에 특화된 IT 솔루션 공급 경험을 기반으로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AI를 활용하고 지능형 자동화 서비스 제품군을 강화하는 데 역량을 집중하고자 함”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노룰스는 임직원의 복지 증진을 위해 ▲복지몰 포인트 ▲시간 연차 제도 ▲근로 시간 단축 ▲안식 휴가 제도 ▲동호회 활동 지원 ▲장기근속 우대 ▲유료 건강 검진 ▲카페테리아 ▲남녀 휴게실 ▲속초 휴양소 등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