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예송 기자]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초고해상도 Hyper DMP 기반 모바일 이용성 지표 분석 솔루션 모바일인덱스인사이트의 누적 고객 수가 100만을 넘어섰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아이지에이웍스]
[사진=아이지에이웍스]

아이지에이웍스는 모바일인덱스인사이트 누적 사용자 100만 돌파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제품 시연 신청 및 프로모션 상품 구매 기업을 대상으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시 사용량 인덱스 에센셜 및 프리미엄 플랜을 정가에서 7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시연 서비스 신청은 모바일인덱스 공식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 혹은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가능하다. 

모바일인덱스인사이트는 4300만 규모의 활성 오디언스 데이터를 분석해 앱 운영 및 경쟁 현황의 객관적 진단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한국 모바일 앱마켓 3사 통합 분석이 가능한 솔루션이다.

▲경쟁 앱 비교분석 ▲충성고객 및 VIP 파악 ▲고객 이탈률 및 경쟁 앱 사용 현황 ▲이용자 페르소나 등 데이터와 지표를 통해 모바일 비즈니스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데이터드리븐 마케팅 실현을 돕는다.

모바일인덱스인사이트는 정식 출시 약 2년만에 100만 명이 넘는 고객을 확보했다. 핵심 고객사는 구글, 삼성, 네이버, 쿠팡, 신세계, 넷마블, 당근마켓, 카카오뱅크 등 4천여 곳 이상의 기업과 증권사, 벤처캐피탈(VC), 프라이빗에쿼티(PE), 투자은행(IB)을 포함한 다수의 투자기관 등이다.

지금까지 아이지에이웍스는 플랫폼을 활용해 100여 편이 넘는 업종 트렌드 리포트를 발간해왔으며 각 콘텐츠의 편당 다운로드 수는 평균적으로 수십만 회에 달한다. 솔루션의 데이터는 매체 기사, 기업 보고서, 애널리스트 리포트 등 각종 영역에서 활발히 인용되고 있다.

아이지에이웍스는 자사 데이터 플랫폼 기반 솔루션 서비스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모바일게임 집중 분석 플랫폼도 연 내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신규 솔루션은 모바일게임 출시 전후 마케팅 프로세스에 필요한 모든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될 예정이다.

아이지에이웍스 마국성 대표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데이터와 다층적인 영역에 대한 통합된 시각을 제공하기 위해 기술 고도화를 거듭해왔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R&D를 통해 데이터의 가치를 제고하는 솔루션을 선보이며 시장 영향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