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윤소원 기자] 파나소닉코리아가 누구나 전문가처럼 손쉽게 의류 보풀을 제거할 수 있는 6중날 보풀제거기 NI-LR001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파나소닉코리아, 푸딩 디자인의 보풀제거기 NI-LR001 출시 [사진=파나소닉코리아]
파나소닉코리아, 푸딩 디자인의 보풀제거기 NI-LR001 출시 [사진=파나소닉코리아]

NI-LR001은 견고하고 잘 녹슬지 않는 SUS 스테인리스 6중날을 탑재해 빠른 보풀 제거가 가능하다. 더불어 옷감의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보풀의 상태에 따라 스프링 방식을 채용한 칼날이 위아래로 유연하게 움직여 사용자의 숙련도와 관계없이 누구나 의류 손상 없는 보풀 정리가 가능하다.

NI-LR001의 보호 캡에는 3가지 크기의 메쉬홀을 사용해 큰 보풀부터 미세한 보풀까지 모두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본체와 보호 캡이 분리될 경우 기기가 자동으로 작동을 멈춰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NI-LR001은 푸딩 형상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손에 잘 잡히는 둥근 형태의 디자인으로 다양한 방향에서 자유로운 각도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과 비슷한 154g의 경량으로 장시간의 사용의 경우에도 피곤하지 않다. 원터치 버튼으로 작동하며 USB 충전식으로 장소 관계없이 어디에서나 무선으로 사용 가능하다.

일체형 제품으로 사용 후에는 부속품으로 제공되는 브러쉬로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어 항상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색상은 매트 퍼플 컬러를 채용해 유니크한 푸딩 디자인과 어울려 모던한 분위기를 준다.

파나소닉 보풀제거기 NI-LR001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파나소닉코리아 홈페이지와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