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멀티 클라우드 운영 관리 전문 기업 베스핀글로벌이 이커머스 산업의 주요 이슈와 빅데이터 및 AI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구체적인 노하우와 전략을 제시하는 ‘Data+AI 시대, The Next Generation e커머스 생존 전략’ 세미나를 오는 25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베스핀글로벌]
[사진=베스핀글로벌]

베스핀글로벌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통합 플랫폼 ▲통합 결제 ▲라이브 커머스 ▲초개인화 마케팅 ▲CS ▲제로 트러스트 ▲이메일 보안 ▲네트워크 보안 ▲로그 분석 ▲네이티브 보안 등 이커머스 산업에 필수적인 여러 영역에 대한 정보와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의 AI 기반 커머스 테크 활용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데이터와 AI를 활용한 이커머스 구축과 생성형 AI 플랫폼 활용 전략을 제시하는 베스핀글로벌 이환기 B2D2 사업 본부장의 키노트 스피치로 시작한다. 이어 스노우플레이크 엄상렬 이사가 차세대 이커머스 경쟁력으로 꼽히는 데이터 모네티제이션, 즉 데이터 분석을 통해 새로운 가치 창출을 실현하고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방안에 대해 조언한다.

이후에는 이커머스 솔루션과 이커머스 보안이라는 두 주제로 나눠 진행된다. 모비두(소스) 이윤희 대표는 숏폼 등 콘텐츠가 구매로 이어지는 ‘쇼퍼블 비디오 데이터로 보는 이커머스 구매 전환 극대화 전략’을, 테크랩스의 황경서 이사는 ‘AI를 활용한 초개인화 및 DT 전략과 사례’를, 허성욱 프레시웍스 대표는 ‘생성형 AI가 CS 산업을 혁신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트랙2 세션에서는 이커머스 산업에서 클라우드 보안에 대해 이야기한다. 베스핀글로벌 정현석 보안 사업 본부장은 기업의 근간을 위협하는 ‘클라우드 보안 이슈와 제로 트러스트 구축 운영 사례’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프루프포인트 코리아의 최윤환 차장은 빈번히 발생하는 ‘이메일 사기 대응 전략과 사례’에 대해 전한다.

베스핀글로벌 윤현집 마케팅 기획실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적인 활용 사례는 물론 글로벌 최고의 솔루션을 보유한 파트너들과의 전략적 협업을 확대할 계획이다”며 “이를 바탕으로 이커머스 산업 전 영역에 걸쳐 생태계를 확장해나가는 베스핀글로벌을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