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P 비즈니스 운영 간소화 지원

[테크월드뉴스=박규찬 기자] 아크로니스는 MSP가 청구 및 계약 관리 등의 클라우드 중심 구독 기반 서비스 관리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크로니스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을 발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아크로니스]
[사진=아크로니스]

아크로니스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Acronis Advanced Automation)은 비즈니스 운영을 간소화 및 효율화하려는 전 세계 중견·중소규모 MSP 기업을 위한 솔루션이다.

서비스 중앙 집중식 제어 및 관리, 완벽한 시간 추적 및 직원 활용 기능, 자동화된 사용량 기반 청구 기능을 제공해 MSP가 계약, 제공, 티켓 및 작업 항목에 대한 완전한 가시성을 확보해 수익을 극대화하고 고객 신뢰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크로니스의 패트릭 펄버뮬러(Patrick Pulvermueller) CEO는 “아크로니스는 전 세계 MSP가 운영을 자동화하고 데이터에 기반한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며 “아크로니스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은 서비스 공급업체의 관리형 서비스 비즈니스를 제어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 솔루션에 새롭고 혁신적인 자동화 도구를 지속적으로 도입해 MSP가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