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대응 네트워크 제어 시그널 타워 'NHV 시리즈', 2023 AIoT 국제전시회 참가

[테크월드뉴스=정재민 기자] 한국페트라이트는 오는 10월 11일에서 13까지 열리는 2023 AIoT 국제전시회에 참가해 NHV 시리즈를 비롯한 AI경광등을 이용한 AIoT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NHV 시리즈 중 NHV6-3DP-RYG (사진 | 한국페트라이트)
NHV 시리즈 중 NHV6-3DP-RYG (사진 | 한국페트라이트)

한국페트라이트는 76년 역사의 전 세계 1위 신호 정보 기기 글로벌 기업 페트라이트의 한국 법인으로, 시그널 타워와 전자음 및 음성 경보기와 산업용 LED 조명, 네트워크 신호 기기 등 다양한 신호 정보 기기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음성 대응 네트워크 제어 시그널 타워 NHV 시리즈는 빛, 소리, 문자 등을 활용한 기기로, 네트워크 기기와 시스템의 에러 정보를 빛과 소리로 즉시 알려 안심하고 네트워크 환경의 가시화를 실현할 수 있다. 

다양한 업계 · 업종의 디지털화에 따른 네트워크 제품의 수요가 높아지고, 사이버 공격 등에 대항하기 위한 보안 요건이 엄격해졌다. NHV 시리즈는 이와 같은 시장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보다 안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이다.

먼저, NHV 시리즈는 HTTPS · SNMPv3 · SSH · OAuth2.0 등 보안 프로토콜을 지원하고 있어 안전하게 통신할 수 있다.

또한, AWS IoT Core/Azure IoT Hub 에도 대응하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클라우드 환경으로의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서버리스로 신호 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텍스트 정보를 음성으로 변환하는 'Text to Speech(TTS)'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음성을 고객이 쉽게 설정할 수 있거나 명령어에 텍스트를 입력해 둠으로써 자동으로 음성 읽기를 할 수 있다.

NHV-DP는 PoE 로 전원공급이 가능하고, 저배선으로 설치가 가능하다. NHV-M은 메일 감지가 가능해 고객이 보낸 메일이나 시스템 이상 등 중요한 메일을 빛과 소리로 전달해 빠른 대응이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