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응진 기자] 엘리먼트14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전자 폐기물을 IoT 연결 프로젝트로 업사이클링하는 새로운 디자인 챌린지 시작

엘리먼트14가 최근 마이크로칩(Microchip)과 함께 엘리먼트14 커뮤니티 회원들을 대상으로 전자 폐기물을 혁신적인 IoT 연결 프로젝트로 리퍼포징하도록 장려하는 선구적인 이니셔티브, “업사이클 IoT” 디자인 챌린지를 시작했다. 이 챌린지는 커뮤니티 회원들이 오래되거나 고장 난 전자 기기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독창적인 IoT 창작품으로 만들도록 격려하였다. 

선정된 20명의 참가자에게 오래된 하드웨어를 IoT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고장 난 제어 보드를 다시 활성화하는 데 활용할 Microchip SAM E51 Curiosity Nano와 MikroE 클릭 보드 제품군을 제공하며, 이 과정에서 모든 도전자들은 업사이클링의 가치를 배우며 상품을 획득하기 위해 경쟁하게 된다. 

“업사이클 IoT” 디자인 챌린지 신청 접수는 9월 8일에 시작하여 9월 29일에 마감된다. 선정된 참가자들은 SAM E51 Curiosity Nano 플랫폼을 받게 되며, 이후 2023년 12월 12일까지 블로그 게시글 5개 이상과 함께 프로젝트를 제출해야 한다.

챌린지 우승자는 Jackery 태양광 발전기 1000 및 Jackery SolarSaga 100W 태양광 패널을 받게 된다. 또한 준우승자는 Jackery Explorer 550 포터블 파워 스테이션을 받게 된다. 모든 도전자는 참가상으로 벽 장착식 캔 압축기를 받게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