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부터 예약 주문…9월 29일 출시

[테크월드뉴스=박규찬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가 플레이스테이션5(PlayStation5) EA Sports FC 24 번들이 오는 9월 29일 금요일 공식 출시된다고 25일 밝혔다.

EA SPORTS FC24 번들 [사진=SIEK]
EA SPORTS FC24 번들 [사진=SIEK]

오늘부터 예약 주문이 시작되며 PlayStation5(PS5) 디스크 버전 콘솔이 포함된 번들의 권장 프로모션 가격은 688,000원이다.

SIEK 관계자는 “PS5 콘솔의 초고속 SSD로 콘솔에 설치된 게임을 거의 즉시 로드해 EA Sports FC 24를 플레이할 수 있다”며 “이번 FC 24에 적용된 하이퍼모션V(HyperMotionV)는 남자 및 여자 프로 축구 경기에서 수집한 180회 이상의 체적 데이터를 활용해 게임 속 플레이어의 움직임이 현실 세계의 경기장에서 벌어지는 행동들을 정확하게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가장 큰 무대에서 관객들 속에서 축구 하는 것을 3D 오디오로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번들에는 PS5 콘솔과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EA Sports FC 24(풀 게임)용 바우처 및 EA Sports FC 24 얼티밋 팀용 다운로드 가능한 디지털 콘텐츠 바우처가 포함돼 있다. 바우처에는 레어 골드 플레이어 팩과 얼티밋 팀 5 매치용 스타 임대 선수 아이템 3명이 포함돼 있다.

한편 EA SPORTS FC는 The World’s Game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혁신적인 기술과 현실적인 표현을 바탕으로 전 세계 유명 클럽과 리그, 대회에서 활약하는 최고의 선수들과 더 가까운 곳에서 가장 현실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