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시리즈 최신 에피소드 공개

[테크월드뉴스=박규찬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함께 만드는 혁신(EIT :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시리즈의 최신 에피소드를 통해 환경 센서의 필요성을 집중 조명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마우저]
[사진=마우저]

마우저는 기사와 블로그 그리고 비디오 및 팟캐스트인 ‘The Tech Between Us’ 최신 에피소드 등을 통해 환경 센서와 관련된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과 실내 공기질 모니터링 솔루션 구현 방법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환경 센서는 팬데믹으로 인해 촉발된 깨끗한 실내 공기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면서 업무 현장의 공기질을 개선하고자 하는 기업들을 중심으로 점점 더 널리 채택되고 있다.

기업들은 오염 물질과 미립자 및 유해가스 등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잠재적 위험요소를 추적할 수 있는 센서를 통해 직원들의 건강과 생산성에 영향을 미치는 위협요소들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열악한 실내 공기질은 두통이나 피로, 집중력 저하 등 다양한 단기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다. 기업들은 환경을 모니터링해 직원들에게 깨끗한 공기를 제공할 책임이 있다.

이를 위해 마우저는 기업들이 환경 센서를 활용해 보다 효율적인 방법으로 정확한 판독값을 쉽게 모니터링하고 이들이 필요로 하는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레이몬드 인(Raymond Yin) 기술 콘텐츠 디렉터는 “환경 센서는 업무 현장의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며 “마우저는 이런 센서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최신 EIT 시리즈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공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기획을 통해 엔지니어들이 실내 공기질 개선을 위한 솔루션을 구현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