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윤소원 기자] 블랙앤데커가 인덕션 모터 유선 고압세척기 3종과 무선 콤팩트 송풍기를 선보이며 블랙앤데커의 아웃도어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25일 밝혔다.

블랙앤데커, 컴팩트한 사이즈·강력한 파워를 갖춘 ‘유선 고압세척기 3종’과 ‘무선 콤팩트 송풍기’ 출시 [사진=블랙앤데커]
블랙앤데커, 컴팩트한 사이즈·강력한 파워를 갖춘 ‘유선 고압세척기 3종’과 ‘무선 콤팩트 송풍기’ 출시 [사진=블랙앤데커]

블랙앤데커의 신제품은 120Bar 인덕션 모터 유선 고압세척기, 135Bar 인덕션 모터 유선 고압세척기, 165Bar 인덕션 모터 유선 고압세척기 총 3종의 유선 고압세척기와 무선 콤팩트 송풍기로 우수한 세척 및 송풍 성능을 갖췄다.

이로써 구매 목적과 니즈에 따라 고압세척기의 수압 세기를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욱 강력해진 풍속의 무선 송풍기로 다목적 청소까지 가능하게 됐다.

먼저 블랙앤데커 인덕션 모터 유선 고압세척기 3종은 브러쉬리스 타입의 인덕션 모터가 장착돼 강력한 물 분사 압력과 낮은 소음이 강점이다. 가정에서 쓰는 수돗물 수압 대비 제품에 따라 최소 25배에서 최대 40배의 강력한 물줄기를 만들어내 좁은 틈과 굳어진 먼지 자국 등을 세밀하게 청소할 수 있다.

120Bar 인덕션 모터 유선 고압세척기는 시간당 약 320L의 분사 압력을 자랑하며 이외 제품은 시간당 약 400L의 분사 압력을 구현한다.

이번 고압세척기 라인업은 장소의 제약 없이 활용도가 넓다. 곧 다가올 명절에 앞서 귀향길을 오르기 전 셀프 차량 세차는 물론 선선한 가을 날씨를 느끼기 위한 준비 단계로 자전거의 묵은 때를 씻어내기에도 제격이다. 또한 고압건에 세제통을 탈부착할 수 있어 세차장에 버금가는 거품을 내 먼지와 얼룩을 말끔하게 닦아낼 수 있다.

사용 편의성과 휴대 기능도 강화했다. 트리거 형식으로 설계된 고압건은 트리거를 당기면 작동되고 놓는 순간 자동으로 멈춘다.

또한 아파트 2.5층 높이의 6~8m 호스를 제공해 전원 코드를 찾아 헤맬 필요가 없이 넓은 공간을 청소하기에도 편리하다. 165Bar 인덕션 모터 유선 고압세척기의 경우에는 손잡이 하단에 최대 10m까지 호스를 보관할 수 있으며 릴 손잡이를 돌려 호스의 길이를 편의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강력한 풍속을 갖춘 무선 콤팩트 송풍기도 출시했다. 더 강력한 풍속을 지원하는 파워부스트 기능으로 세차는 물론 가벼운 낙엽 청소부터 겨울철 눈 청소까지 사계절 내내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사용자들의 만족감을 높였다.

블랙앤데커 2Ah 배터리 완충 시 최대 풍속 209km/h 속도로 최대 25분까지 끊김 없이 작업할 수 있다.

휴대와 운반 또한 편리하다. 무선 콤팩트 송풍기는 베어툴 기준 1.5kg의 가벼운 무게와 길이 84cm x 높이 19cm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오랜 작업 시 신체적 부담을 줄였다. 또한 파워풀한 풍속 대비 낮은 소음과 인체공학적인 핸들로 작업자의 피로도를 낮췄다.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홍성완 대표는 “이번에 선보이는 고압세척기와 송풍기는 외벽 창문, 에어컨 청소 및 세차 등 말끔한 물 세척이 가능한 것은 물론 강력한 송풍으로 어질러진 환경을 한 번에 깔끔히 정리해준다”라며 “가정에서도 보관하기 좋은 컴팩트한 사이즈임에도 강력한 성능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일상생활 속에서 활용도 높은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