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XP]
[사진=NXP]

[테크월드뉴스=박예송 기자] NXP 반도체가 글로벌 오토모티브 부문 파트너사 세 곳에서 상을 받았다고 22일 발표했다.

NXP는 이번 덴소의 특별 공로상 금상(Gold Award for Special Achievements)을 수상했다. 또한 올해 초 현대자동차그룹으로부터 '2022 올해의 글로벌 공급사(Global Supplier of the Year)' 상을 반도체 공급업체 중 처음으로 수상했다. 더불어 차량용 디지털 키 솔루션으로 BMW 그룹(BMW Group)으로부터 혁신상을 수상했다.

덴소 북미 구매그룹 마이크 윙클러(Mike Winkler) 부사장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는 전동화, 연결성 등 새로운 모빌리티 트렌드에 긴급하게 적응하고 진화해야 했다. 덴소는 이러한 변화를 돌파해 신속하고 지속 가능하며 향상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었다. 모든 파트너사들, 그 중에서도 이번에 상을 받은 기업들의 지원이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NXP 론 마티노(Ron Martino) 글로벌 영업 총괄 부사장은 “BMW그룹에는 NXP의 혁신적인 UWB 기반 차량용 디지털 키 솔루션을, 덴소와 현대자동차에서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확고한 노력을 인정받아 이렇게 상을 받게 된 것이 매우 자랑스럽다"며 "NXP는 혁신적인 기술 개발과 협력적인 고객 관계 구축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장기적인 전략적 예측을 제공하고 필요한 곳에 역량을 확장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