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국내 이머시브 테크기업 올림플래닛이 ‘엘리펙스 서밋 2023’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올림플래닛]
[사진=올림플래닛]

'메타버스, 이제 성장을 위한 답이 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진행된 이번 서밋은 메타버스 실무자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했다. 행사에서는 올림플래닛의 엘리펙스 및 AI엘리펙스에 대한 소개와 함께 다양한 기업의 엘리펙스 성공 사례를 통해 메타버스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했다.

먼저 1부에서는 올림플래닛 안호준 부사장의 ‘메타버스 비즈니스 영역은 어디까지 확장될 수 있을까’라는 강연과 함께 ZOBO작가의 ‘메타버스 통한 크리에이터 성공기’, SKT 팀스튜디오 박재홍 매니저의 ‘3D 영상 광고의 혁신, 메타버스와 VFX’ 강연이 이어졌다.

2부에서는 CCOC의 송윤 CFO의 ‘전시 업계의 메타버스 활용 성장 전략’, 스마스월드 허현 대표의 ‘오프라인과 메타버스의 시너지, 하이브리드 팝업스토어’, 삼성전자 윤주명 프로의 ‘비스포크 홈메타 오프라인 스토어 VR체험 공간 적용’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각 연사는 메타버스 플랫폼 엘리펙스를 활용한 메타버스 팝업스토어, 브랜드쇼룸, 전시 등의 사례와 함께 메타버스를 실질적으로 어떻게 비즈니스 전략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마지막으로 3부에서는 오프라인 서밋에 참석한 각 기업의 자유로운 현장 네트워킹 및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서밋은 엘리펙스 서밋 2023 메타버스 공간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됐다. 엘리펙스 서밋 2023 다시보기 영상은 엘리펙스 회원가입 후 서밋 메타버스 공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밋 요약 리포트는 엘리펙스 회원가입을 하면 추후 확인할 수 있다.

올림플래닛은 엘리펙스 서밋 2023 개최와 함께 9월 29일까지 AI엘리펙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엘리펙스 회원가입 후 AI엘리펙스로 메타버스 공간 개설을 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및 총 1000만 원 상당의 혜택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