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응진 기자]  퀀텀코리아는 오늘, ‘퀀텀 액티브스케일™ 콜드 스토리지(ActiveScale™ Cold Storage)’를 더욱 쉽게 구매 및 구축할 수 있도록 4가지 용량 크기로 제공하는 사전-구성 번들을 발표했다.

퀀텀_액티브스케일 콜드 스토리지
퀀텀_액티브스케일 콜드 스토리지

‘퀀텀 액티브스케일™ 콜드 스토리지(ActiveScale™ Cold Storage)’은 액티브 및 콜드 데이터 세트 모두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업계 최초의 S3 오브젝트 저장 솔루션으로 콜드 스토리지 비용을 최대 60%까지 절감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기업들은 비즈니스 및 규정 준수 목적으로 보관해야 하는 데이터의 양이 방대해짐에 따라 고객은 예산, 데이터 액세스 빈도, 데이터 보호 요구 사항에 따라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리소스를 모두 사용하여 데이터를 저장하고 관리하고 있다.

오브젝트 스토리지인 액티브스케일을 통해 고객은 자체 클라우드 스토리지 리소스를 구축하여 비용을 관리하고 컴플라이언스, 분석, 비즈니스 추진을 위한 인사이트 수집을 위해 데이터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다.

액티브스케일 콜드 스토리지(ActiveScale Cold Storage)는 콜드 데이터 보관에 최적화된 안전하면서도 내구성과 경제성이 우수한 오브젝트 스토리지다.

페타바이트(PB) 단위 이상의 데이터를 생성하는 모든 기업들은 이 제품을 통해 자체 데이터 센터, 코로케이션 시설 또는 as-a-Service IT 환경 내에 S3 글래시어 클래스 스토리지를 구축할 수 있으며, 전체 시스템을 직접 구축 또는 풀 매니지드 서비스 등 원하는 대로 구축할 수 있다.

데이터 센터 및 IT 솔루션 기업인 Encore Technologies의 존 스테이너(John Steiner)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은 "액티브스케일은 페타바이트급 데이터를 생성하는 모든 조직이 자체 데이터 센터, 코로케이션 시설 또는 호스팅된 IT 환경 내에 S3 글래시어 클래스 스토리지(S3 Glacier Class storage)를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종류의 오브젝트 스토리지로서, 이제 사전 구성된 새로운 번들을 통해 훨씬 더 쉽게 구축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