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정재민 기자] 싱가포르 전자부품 유통회사 엠플솔루션스(Ample Solutions’)는 2023년 미국 엔데베그룹(Endeavor)의 ‘Supply Chain Connection’ 통계에서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자부품 업계 랭킹 3위에 이름을 올렸다고 ‘엠플솔루션스코리아’를 통해 13일 밝혔다.

이 순위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자부품 유통업체를 대상으로 집계발〮표 됐으며, 엠플솔루션스는 아태지역 순위 3위를 기록했다.

설립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온 엠플솔루션스는 2021년 기준 전세계 전자부품 유통업체 순위 49위, 2022년 36위에 이어 이번 아태지역 3위 및 싱가포르 내 TOP10에 오르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제이슨 팬(Jason Fan) 엠플솔루션스 CEO는 “엔데베 그룹에서 선정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랭킹에 3위에 랭크된 것은 매우 뜻 깊고 엠플솔루션스를 믿고 거래하는 모든 고객사에 감사드린다”며, “더욱 뛰어난 공급망 구축과 고객 신뢰를 최우선으로 끌어 올리는데 최선을 다해 전세계 1위를 목표로 나아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그에 따르면 향후 글로벌 투자를 통해 지속적 혁신을 주도하고, 아시아 시장에서의 파트너십 강화와 차별화된 솔루션 공급을 위해 내부 투자와 해외지사 개설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동시에 한국지사인 ‘엠플솔루션스코리아’에도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인력충원 및 고객 발굴에 최선을 다할 전망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