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윤소원 기자] 씨디네트웍스가 PASCON 2023(공공·금융·기업 정보보안&개인정보보호 콘퍼런스)과 ISEC 2023(제17회 국제 시큐리티 콘퍼런스)에 참여해 자사의 보안 기술력을 선보인다.

[사진=씨디네트웍스]
[사진=씨디네트웍스]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전환에 속도가 붙으면서 사이버 보안이 핵심 요소로 인식되고 있다. 이와 동시에 고도화하는 보안 위협에 대한 대응 방안과 전략 수립이 시급해지고 있다.

씨디네트웍스는 2010년대부터 꾸준히 보안 동향 보고서를 발표하고 있으며, 오랜 보안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보안 솔루션을 출시하며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씨디네트웍스가 최근 발표한 2022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안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한 해 동안 API 비즈니스를 대상으로 한 공격은 빠르게 확대돼 전체 공격의 약 58.4%를 차지했다. 특히 영화, TV 및 미디어 산업은 조사 분야에서 4번째로 많이 API 공격을 당했다.

씨디네트웍스의 클라우드 시큐리티(Cloud Security) 솔루션은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의 강력한 성능과 보안을 결합해 웹사이트, 클라우드 인프라, 비즈니스를 보호한다. 웹 사이트, 애플리케이션 및 API를 위한 다계층 보안 기술을 통해 기업 예산·규모에 맞춰 경제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 및 보호할 수 있으며, 통합 방어 전략으로 WAAP 기능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통해 통합 원스톱 환경을 제공하며, 서로 다른 디지털 인프라에서도 클라우드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씨디네트웍스 보안 플랫폼은 매일 평균 33억 건이 넘는 사이버 공격을 무력화해 전 세계 20만 개 이상의 서버를 포함한 고객 데이터 자산을 보호하고 있다. 12개가 넘는 글로벌 DDoS 스크러빙 센터와 15Tbps의 총 용량을 갖춘 씨디네트웍스는 정교한 대규모 볼륨 공격에서 웹 사이트와 네트워크 인프라 보안 기능을 강화한다.

더불어 WAAP 기능은 기업을 특정 공격 벡터에서 보호하는 봇 실드(Bot Shield), 애플리케이션 실드(Application Shield), API 실드(API Shield) 등 씨디네트웍스의 기존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과 달리 실제 비즈니스 시나리오에 맞춘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으로 더 높은 보호 효율과 더 광범위한 보호 범위를 자랑한다.

이런 씨디네트웍스의 강력한 솔루션은 9월 5일부터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서울 가야금홀에서 진행(오전 9시~오후 5시 30분)되는 PASCON 2023과 9월 19~20일 이틀간 삼성동 코엑스 C홀 컨퍼런스룸에서 진행(오전 9시~오후 6시)되는 ISEC 20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씨디네트웍스는 행사 기간 자사 부스를 찾는 참관객에게 클라우드 보안 상품 및 CDN 6개월 무료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관련 전문 상담을 지원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