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웨이브는 KT 알뜰폰과 손잡고 OTT 월 무료 이용 및 데이터 무제한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 요금제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웨이브]
[사진=웨이브]

웨이브는 영화, 드라마는 물론 30만 편 이상의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국내 OTT 서비스다 방대한 콘텐츠 데이터와 고도화된 개인화 추천 엔진을 통해 취향에 최적화된 콘텐츠 큐레이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약한 영웅 Class1’, ‘국가수사본부’, ‘피의 게임2’ 등 기존 오리지널 콘텐츠에 더해, 9월부터는 ‘과외 앱 토막 살인 사건’으로 전국민을 경악케 한 정유정 등 실제 범죄자들의 취재기를 담은 ‘악인 취재기(가제)’, 유승호 주연 드라마 ‘거래’ 등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 예정이다.

이번 출시하는 웨이브 요금제는 ▲11GB+일2GB+3Mbps(웨이브 베이직) ▲일5GB+5Mbps(웨이브 베이직) 2종이다. 해당 요금제는 음성, 문자를 무제한으로 지원하며 기본 데이터 소진 후에도 요금제에 따라 3~5Mbps 속도로 추가 요금 없이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요금제에 가입하면 7900원 상당의 웨이브 베이직 이용권이 매월 제공된다. 모바일, PC로 30만 편 이상의 VOD, 100개 이상의 LIVE 채널, 영화 6천여 편을 무제한 시청 가능하다.

웨이브 전준범 비즈니스그룹장은 “최근 모바일 사용 트렌드가 알뜰폰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다”며 “합리적 데이터 요금에 웨이브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KT 알뜰폰 사업자와 제휴하게 됐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