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국내 이머시브 테크기업 올림플래닛이 내달 21일, 코엑스 및 온라인을 통해 메타버스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는 '엘리펙스 서밋 2023'을 전격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올림플래닛]
[사진=올림플래닛]

메타버스 관련 실무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서밋은 '메타버스, 이제 성장을 위한 답이 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당신을 위한 첫번째 메타버스 쇼케이스'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엘리펙스 서밋은 올림플래닛이 메타버스 시장 동향 및 트렌드, 메타버스를 활용한 기업의 성장 전략 등에 대해 소개하고 공유하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다. 업계 종사자나 메타버스를 비즈니스에 적용하고 싶어하는 담당자들에게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엘리펙스 서밋 2023에서는 올림플래닛의 엘리펙스 및 AI엘리펙스 소개 및 국내 유수 기업의 메타버스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메타버스 갤러리, 팝업스토어, 글로벌 쇼룸 사례 등 다양한 세션이 제공될 예정이다.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구체적인 연사 라인업은 내달 초 공개될 예정이다.

올림플래닛 신승호 CBO는 "코로나 이후 이어진 경기 불황 등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상황 속에서 지속가능한 메타버스 전략을 수립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찾을 수 있도록 엘리펙스 서밋 2023 주제를 선정했다”며 “엘리펙스 서밋 2023을 통해 효과적인 메타버스 활용 방법을 나누고 소통하며 업계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엘리펙스 서밋 2023은 오프라인 및 사전 신청자 대상 온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며 온라인 참여 신청은 9월부터 이벤터스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한편 올림플래닛은 2022년부터 엘리펙스 서밋을 개최하고 2023년부터 메타버스 인사이트를 나누는 현직 네트워킹 모임 '메모(메타버스 모임)'을 진행하고 있다. 이달에는 ‘메타버스 글로벌 쇼룸으로 해외 진출하는 방법’ 무료 웨비나를 진행하는 등 메타버스 업계 성장과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