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오라클이 고객의 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OCI) 기반 VM웨어 워크로드 현대화를 지원하기 위해 VM웨어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오라클]
[사진=오라클]

확장된 파트너십 하에서 고객들은 오라클 클라우드 VM웨어 솔루션을 VM웨어 클라우드 유니버설로 구독할 수 있다. VM웨어 클라우드 유니버설은 기업이 적합한 VM웨어 클라우드 서비스의 구매 과정을 간소화하고 도입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유연한 구매 및 소비 프로그램이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보유하거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일정 연장 또는 변동 가능성이 있는 고객, 클라우드 버스팅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고객은 VM웨어 클라우드 유니버설을 통해 오라클 클라우드 VM웨어 솔루션에서 워크로드 배포에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크레딧을 오라클 클라우드 VM웨어 솔루션 구독에 적용시 클라우드 관련 비용 관리를 위해 간소화된 매커니즘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VM웨어 클라우드 가속화 혜택은 VM웨어 클라우드 유니버설 고객이 온프레미스(사내구축형) 워크로드를 오라클 클라우드 VM웨어 솔루션으로 마이그레이션할 때 VM웨어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 센터 영구 라이선스의 가치를 활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오라클 클라우드 VM웨어 솔루션은 최고 수준의 확장성, 성능, 보안 및 운영관리를 필요로 하는 기업을 위해 설계됐다. 고객은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와 VM웨어 콘솔을 직접 관리함으로써 전체 VM웨어 스택의 운영관리를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존의 기술, 모범 사례, 도구를 활용해 온프레미스 VM웨어 자산을 클라우드로 신속히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다. VM웨어 환경은 규정 준수 요구사항 충족을 위해 미국 연방정부 클라우드 보안 평가제도인 페드램프의 상위등급과 같은 최고 수준의 보안을 갖춘 격리된 고객 테넌시에서 운영된다.

오라클 클라우드 VM웨어 솔루션은 엔터프라이즈급 성능과 예측 가능한 비용(업계 최저 송신비 및 45개 글로벌 오라클 클라우드 리전에서의 일관적으로 저렴한 가격 등)을 제공한다. 오라클 클라우드 VM웨어 솔루션을 보유한 고객은 OCI의 유연한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와 제로 트러스트 보안은 물론 VM웨어 관리자 경험 및 제어 능력을 활용할 수 있다.

오라클 더그 스미스 글로벌 전략 파트너십 수석 부사장은 “기업 고객은 인프라스트럭처 및 애플리케이션 조달 방식에 있어 다양한 선택지가 필요하다”며 “VM웨어 클라우드 유니버설을 통해 VM웨어와 오라클 고객들은 OCI에서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워크로드를 구축 및 운영하는 데 필요한 추가적인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