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노버]
[사진=레노버]

[테크월드뉴스=박예송 기자] 한국레노버가 신학기를 맞이해 YBMNET과 손잡고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9월 3일까지 진행한다.

한국레노버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레노버 학생 스토어에서 리전 프로 5i(Legion Pro 5i), 씽크패드 T14(ThinkPad T14) 4세대 등 주요 제품을 포함한 레노버 전 제품을 최대 38% 할인가에 제공한다.

레노버 학생스토어에서 PC 구매 시 5만원 상당의 YBM 교육 상품권을 증정한다. YBM 인강 공식 홈페이지 방문자에게는 레노버 학생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PC 최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국레노버는 PC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조립 맞춤 생산형(CTO: Configure To Order) PC 구매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SSD 및 RAM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며 게이밍 PC 구매 시 마이크로소프트(MS)의 Xbox 3개월권을 증정한다. 마우스, 백팩은 1000원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최신 버전 워드와 엑셀, 파워포인트 등이 포함된 MS 오피스365 특별 할인 혜택 또한 제공한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YBM 상품권을 추가 지급한다. 1등(1명)에게는 30만원, 2등(1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YBM 교육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레노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