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인테그레이션스가 ‘LYT스위치(Switch-5; 일체형(single-stage) LED 드라이버 IC 제품군을 발표했다. LYT스위치-5 디바이스는 PFC와 정전류 출력을 결합하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LED 드라이버 토폴로지들을 지원한다.

반도체 조명 애플리케이션은 드라이버 요구 사항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조명 디자이너의 요구에 신속히 대응해 최적화된 설계를 개발하는 것이 전력 엔지니어의 당면 과제 중 하나였다.

LYT스위치-5 제품군은 안정성을 인정받은 밸러스트 애플리케이션용 절연 플라이백 토폴로지는 물론 저가의 전구와 램프를 위한 벅 및 벅-부스트 같은 비절연 토폴로지도 지원한다.

▲ LYT스위치-5 디바이스는 PFC와 정전류 출력을 결합하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LED 드라이버 토폴로지들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디자이너가 로우 사이드 또는 하이 사이드 스위칭을 선택해 낮은 EMI를 위해 최적화하거나 인덕터를 단순화하는 데 초점을 맞출 수 있다. 라인, 부하, 생산 환경, 온도 및 멀티 토폴로지에서 90% 이상의 효율, 0.9 PF, 5% 미만의 THD 및 +/-3% 전류 레귤레이션 정확성을 달성한 LYT스위치-5는 25W 미만의 반도체 조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고의 LED 드라이버다.

고효율 LYT스위치-5 LED 드라이버 설계를 통해 히트싱크의 크기를 줄이고 소형화를 구현하는 동시에 수명을 늘릴 수 있다. CC 레귤레이션이 매우 정확하기 때문에 CEC(캘리포니아 에너지 위원회)와 에너지스타와 같은 규제 기관에서 제시하는 루멘 출력 표준 준수를 보장하기 위해 필요했던 과도한 설계도 한층 줄일 수 있다. 650V 및 725V MOSFET 옵션을 사용해 다양한 제품 종류와 지리적인 설치 환경에서도 서지 내성을 최적화할 수 있다.

휴버튜스 로토하미로드조 파워인테그레이션스 제품 마케팅 이사는 “LYT스위치-5 IC는 튜브, 다운 라이트, 하이베이 밸러스트와 로우베이 밸러스트 등을 포함해 여러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며 “이러한 새로운 IC는 설계가 간단하고 구성 요소 수가 매우 적기 때문에 성능과 안정성이 탁월한 소형 드라이버 회로를 제공하고 플랫폼 기반의 설계 방식으로 제조 수율도 크게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LYT스위치 LED 드라이버 IC는 최대 25W, 확장된 유니버셜 입력 범위(90-308VAC) 및 광범위한 출력 전압 범위(2:1)를 지원한다. 내장된 보호 기능으로는 엔드 스톱 셧다운 기능을 갖춘 써멀 폴드백, 회로 단락 보호, 입력/출력 OVP, 과전류 보호 및 안전한 브라운인·브라운아웃이 포함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