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규찬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실리콘랩스의 공인 글로벌 유통기업으로 광범위한 제품을 공급해오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마우저일렉트로닉스]
[사진=마우저일렉트로닉스]

2006년부터 지속된 마우저와 실리콘랩스의 파트너십은 사물 인터넷(IoT), 조명, AI/ML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전 세계 마우저 고객을 위한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지원해 왔다.

마우저는 현재 실리콘랩스에서 제공하는 1250종 이상의 다양한 부품과 주문 가능한 6805개의 부품 번호를 보유 중이다. 실리콘랩스 제품에는 EFR32BG24 Bluetooth 무선 SoC 장치가 포함된다. IoT 설계자들은 BLE(Bluetooth Low Energy) 및 블루투스 메시를 사용해 무선 연결을 위해 설계된 이 SoC를 통해 스마트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을 신속하게 제작할 수 있다.

이 EFR32BG24 SoC는 또한 광범위한 보안 기능을 통해 원격 및 로컬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제품 설계를 보호한다. 이 무선 SoC는 낮은 소비 전류, AI/ML 하드웨어 가속기 및 고성능 2.4GHz RF를 제공한다. 이 디바이스는 센서, 도어락, 스마트 플러그, 휴대용 의료 장비를 비롯한 다양한 스마트홈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실리콘랩스의 EFR32MG24 시리즈 2 다중 프로토콜 무선 SoC는 매터, OpenThread 및 Zigbee 프로토콜을 사용해 이상적인 메시 무선 IoT 연결을 제공한다. 이 다중 프로토콜 SoC는 최대 작동 주파수가 78MHz인 Arm Cortex-M33 코어와 최대 1.5MB의 플래시 및 256KB의 RAM을 갖췄다. 또한 EFR32MG24 SoC는 AI/ML 하드웨어 가속기를 갖추고 있어 예방 정비와 유리 파손, 호출어 감지를 위한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아마존 사이드워크를 위한 실리콘랩스 Pro 키트는 아마존 사이드워크 펌웨어로 사전 프로그래밍 되고 AWS에 사전 등록돼 있어 아마존 사이드워크 디바이스를 빠르고 쉽게 개발하기 위한 이상적인 옵션이다. 아마존 사이드워크 키트에는 BLE, FSK 및 CSS 기능이 있어 설계자가 테스트 및 통합보다 혁신에 집중할 수 있다. 아마존 사이드워크는 스마트홈을 넘어 스마트 네이버후드, 스마트시티에서IoT 장치를 연결하는 공유 무선 네트워크를 생성한다.

한편 마우저에서 구입 가능한 BT122-DK4315B BLE 모듈 개발 키트는 BT122 무선 모듈용 데모 및 개발 플랫폼을 제공하며 해당 제품 또한 마우저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이 키트에는 푸시 버튼 2개, LED 2개, 온도 센서 및 Si7021 상대 습도 센서가 탑재된 BT122-DK4315B 보드가 포함돼 있다. 이 보드는 고속 UART-USB 브리지를 지원하는 J-Link 디버거를 갖췄으며 Mini-simplicity 커넥터는 전류 소비 측정을 허용하고 브레이크아웃 패드는 모든 모듈 핀에 제공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