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윤소원 기자] LED 디스플레이 및 비주얼 솔루션 전문기업 애즈원은 자체 개발한 친환경 LED 디스플레이 LEADONE(리드원)이 유해물질제한지침(RoHS, 로하스)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애즈원이 자체 개발한 LED 디스플레이 LEA[사진=애즈원]
애즈원이 자체 개발한 LED 디스플레이 LEA[사진=애즈원]

RoHS는 유럽연합에서 제정한 유해물질에 대한 제한 지침으로, 전자제품 기기에 사용되는 6가지 유해물질을 엄격하게 제한하는 인증이다. 이로써 LEADONE은 환경보호와 소비자의 안전을 모두 보장하는 제품으로 공인받았다.

LEADONE은 애즈원의 두 가지 특허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전류제어를 통해 밝기 변화를 조절해 화질의 저하를 방지하고 최적의 시청 환경을 제공하는 기술과 연결 장애로 인한 중단 사태 발생 시에도 즉시 자동 복구되는 기술이 사용됐다.

더불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13%의 소비전력 절감 효과를 통해 탄소 배출을 줄이고 에너지 효율성을 개선한 녹색기술도 채용됐다.

애즈원은 RoHS 인증 획득으로 자사만의 우수한 기술력을 증명함으로써 고객들이 더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는 데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지구를 사랑하고 소비자를 생각하는 친환경적인 제품을 개발해 지속 가능한 발전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애즈원은 공공기관, 리테일, 종교 영역에서 전문성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6년 연속 한국 공식 총판인 Novastar(노바스타)의 온라인 쇼핑몰 오픈으로 새로운 성장과 선두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애즈원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