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LG유플러스는 VIP 고객 10명을 초청해 ‘U+홈트Now와 함께하는 고객 감사의 날’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전날 오후 서울 용산사옥 대강당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오랜 기간 U+tv를 이용해온 장기고객 10명이 참여했다. VIP 고객들은 ‘건강전도사’ 방송인 션에게 자신의 건강관리 비법을 소개하는 강연을 듣고 전문 트레이너의 조언에 따라 U+홈트Now에서 제공하는 그룹 홈트레이닝 운동(GX)을 함께 했다.

10명의 고객들에게는 U+홈트Now 서비스에 활용 가능한 요가매트, 헤어밴드 등 운동기구와 U+tv VOD 쿠폰 선물이 제공됐다. 또한 U+홈트Now를 통해 운동과 식단을 4주간 체험할 수 있는 건강 케어 프로그램 이용권도 제공됐다.

한편 U+홈트Now는 시청 이력에 기반한 추천 기능과 운동 목표 관리 등 개인 맞춤형 신규 서비스를 연내 선보일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이건영 홈미디어트라이브상무는 “U+tv를 사랑하는 고객을 초청해 건강도 챙기고 푸짐한 선물도 제공할 수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U+tv·U+홈트Now 를 사랑하는 고객과의 소통하는 행사를 운영해 나가고 U+홈트Now가 운동을 통해 고객의 건강을 책임지는 서비스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