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윤소원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MSI)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MSI 코리아 노트북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확장 이전한 ‘MSI 노트북 서비스센터’ 전경[사진=엠에스아이코리아]
확장 이전한 ‘MSI 노트북 서비스센터’ 전경[사진=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는 확장 이전한 서비스센터를 통해 원활한 고객 대응 및 접근성을 높이고, 만족도 높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와 함께 폭넓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방문객은 노트북 AS는 물론, 강력한 성능의 게이밍 노트북부터 하이브리드 업무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노트북 및 크리에이터를 위한 콘텐츠 제작 노트북까지 다양한 MSI의 최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라운지 형태의 고객 대기실도 마련해 노트북이 수리되는 동안 편안한 휴식을 돕는 등 고객 편의성도 한층 강화했다.

새롭게 이전한 MSI 노트북 서비스센터는 서울 용산구 청파로에 자리하고 있으며, 평일 9시 30분부터 17시(접수 마감 16시 30분)까지 운영된다.

관련 문의는 유선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8월 한 달 동안 소셜 미디어(SNS) 등에 서비스센터 방문 후기를 등록하면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확장 이전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엠에스아이코리아는 서비스 품질 향상과 빠른 대응을 위해 이전하게 됐다며, 넓어진 공간과 만족스러운 소비자 대응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엠에스아이코리아는 더 유연한 서비스를 위해 제품 워런티 스티커(Warranty Sticker) 관련 정책을 대폭 완화했다. 관련 내용은 MSI 공식 보증 정책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MSI 서비스센터 검색 시 MSI 노트북 최신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비롯해 제품 등록, 수리 진행 상황 등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네이버 검색 광고 서비스도 운영하는 등 온라인 접근성도 높였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