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클라우드플레어]
[사진=클라우드플레어]

[테크월드뉴스=박예송 기자] 클라우드플레어가 자사가 지원하는 IBM 클라우드 인터넷 서비스(CIS)서 클라우드플레어 봇(Bot) 관리 기능을 포함해 확장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월 10일 밝혔다.

클라우드플레어와 IBM 클라우드는 2018년부터 협업을 통해 클라우드플레어 애플리케이션의 보안과 성능을 IBM 클라우드에 통합하고 있다. 여기에는 클라우드플레어가 지원하는 IBM CIS가 사용된다.

IBM CIS는 고객이 디도스(DDoS) 공격, 데이터 도난 등의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웹과 인터넷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CIS 제품군의 일부인 부하분산(load balancing), 최적화된 라우팅 및 캐싱, 데이터 교환을 통해 성능과 안정성을 개선했다.

클라우드플레어 봇 관리 기능은 완전한 탐지 및 완화를 통해 자격증명 스터핑, 재고 사재기, 카드 도용, 콘텐츠 스크래핑과 같은 표적화된 애플리케이션 남용으로부터 조직을 보호한다. 해당 기능은 엔터프라이즈 프리미어 요금제를 이용하는 모든 IBM CIS 고객이라면 사용 가능하다.

나타라지 나가랏남(Nataraj Nagaratnam) IBM 클라우드 보안 선임연구원이자 최고기술책임자(CTO)는 “IBM과 클라우드플레어는 인터넷 속도나 비즈니스 혁신을 저해하지 않으면서 비용이 많이 드는 보안 위협에 대처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사명을 지속해서 이어나가고 있다. 양사는 고객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과 성능을 모두 제공하는 단일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