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인티그리티 가드 32 아키텍처 적용

[테크월드뉴스=박규찬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다양한 28nm 보안 컨트롤러로 구성된 새로운 TEGRION 보안 컨트롤러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TEGRION visual [사진=인피니언]
TEGRION visual [사진=인피니언]

이 제품군은 새로운 인티그리티 가드 32 보안 아키텍처와 고급 Arm v8-M 명령어 세트를 통합해 향상된 디바이스 성능을 달성한다. TEGRION 보안 컨트롤러는 구현이 쉽고, 디자인 인 및 출시 기간을 빠르게 하고 긴 제품 라이프사이클을 지원한다. 폭넓은 구성의 TEGRION 보안 컨트롤러 제품군은 스마트 홈, 스마트 모빌리티, 스마트 인더스트리에서부터 결제, 신분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인피니언의 디지털 보안 및 ID 부문 총괄 매니저인 이오아니스 카비토글루 수석 부사장은 “인피니언은 보안 시장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TEGRION 보안 컨트롤러 제품군을 출시했다”며 “이 제품군은 인피니언이 출시해 온 제품 중에서 가장 강력한 보안 컨트롤러 제품군으로 긍정적인 고객 피드백을 기반으로 TEGRION 보안 컨트롤러 제품군이 현재 및 미래의 보안 애플리케이션 요구를 충족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TEGRION은 인피니언 고유의 인티그리티 가드 32 하드웨어 보안 아키텍처를 적용해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크게 간소화한다. 또한 현재와 미래의 커넥티드 애플리케이션의 지속 가능한 성공에 필수적인 “보안을 위한 설계” 요건을 충족하도록 한다. 인티그리티 가드 32는 성능이나 신뢰성을 희생하지 않으면서 더 높은 수준의 보안을 가능하게 한다. 총체적인 접근법으로 시스템의 프로세싱 코어, 온칩 메모리, 버스, 캐시, 암호화 가속화기, 주변장치 인터페이스를 하나의 포괄적인 보안 아키텍처로 통합한다.

매우 효과적인 오류 검출·교정 코드와 자체 검사 듀얼 CPU 코어가 시스템을 보호한다. 전력 효율적인 암호화 가속화기는 빠른 데이터 암호화 및 디지털 서명과 기타 암호화 동작을 가능하게 하고 시스템을 부채널 공격, 결함 유도 공격, 물리 공격으로부터 보호한다. 인티그리티 가드 32는 하드웨어 보안의 한계를 끌어올리면서 제품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서 총 유지 비용을 낮추도록 한다. 따라서 소프트웨어 보호 조치를 위한 수고를 줄이고 쉽게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도록 한다.

한편 이 새로운 제품군의 첫 제품인 SLC26P는 결제 시장 용 EMVCo 인증을 취득했다. TEGRION 보안 컨트롤러를 사용해 구현한 SECORA Pay 결제 솔루션은 업계를 선도하는 비접촉 및 개인화 성능을 제공한다. 144바이트 키를 사용하는 새로운 Mastercard 2023 성능 가이드라인에 따르면 SECORA Pay 보안 솔루션을 채택한 결제 카드는 155ms 이내로 비접촉 트랜잭션이 가능한데 이것은 요구되는 트랜잭션 시간(300ms 미만)의 거의 절반에 불과한 것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