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윤소원 기자] 반도체 및 전자부품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이하 마우저)가 함께 만드는 혁신(EIT)에서 디지털 치료의 혁신적인 잠재력을 밝히는 최신 시리즈를 공개했다.

[사진=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사진=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마우저는 기술과 의료 기기 간의 가교의 역할을 하는 기업으로 구성 부품과 요소가 어떤 식으로 함께 작동하는지 알아내고, 이를 통해 더욱 접근이 쉬운 개인 맞춤형 의료 수단을 제공한다.

의료 산업이 계속해서 발전하는 가운데, 기술은 기존 방식에서 나아가 혁신을 주도하는 데 핵심 역할을 한다. 실제로, 디지털 치료는 더 많은 환자에게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실시간으로 이들의 상태를 관찰하는 한편, 의료 서비스 이용 시의 금전적 장벽을 낮출 잠재력을 가진 효율적인 접근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마우저와 공급업체 파트너들은 이러한 변혁을 위해 집단적인 전문기술을 공유하고 더욱 종합적인 개인 건강 관리 방법을 홍보하는 데 힘을 모으고 있다.

최신 시리즈에는 인간을 잇는 기술 팟캐스트의 새 에피소드와 기술과 기술 사이의 두 번째 에피소드가 포함돼 있으며, 디지털 의약 사회와 프리스피라의 유명 게스트가 출연한다.


각 에피소드에서는 디지털 치료의 의미 및 디지털 치료가 제공할 수 있는 최첨단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각 에피소드를 통해 청취자는 엔지니어링 설계의 기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해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으며, 나아가 현재 업계가 해결해야 할 문제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다.

마우저의 기사, 사례 연구 및 인포그래픽을 통해서는 시장의 현재 상태에 대한 폭넓은 탐구를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웨어러블 기술의 발전, FDA 승인 절차, 디지털 치료가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치료법 등 낙관적인 미래 전망 또한 보여준다.

마우저는 이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디지털 치료 기기와 현대적 솔루션 간의 통합 방향에 대한 탄탄한 기반을 제공하고 설계자의 관심을 높이는 데 일조하고 있다.

이번 EIT는 마우저의 귀중한 파트너인 오스람, 마이크로칩 테크놀러지, 번스, 무라타, NXP 반도체, 몰렉스, 르네사스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