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핀테크 전문기업 원투씨엠은 싱가포르 소재 CRM 전문기업 어센티스(Ascentis)와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원투씨엠]
[사진=원투씨엠]

투씨엠은 어센티스와 대표적인 기술 에코스 스탬프(echoss Stamp)를 적용한 사업 계약을 체결해 싱가포르를 비롯한 동남 아시아 5개국에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오픈하기로 했다.

어센티스는 CRM 전문기업으로 나이키 등 다국적 기업의 아시아 지역 CRM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원투씨엠의 에코스 스탬프를 도입해 매장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로열티 서비스 등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어센티스 브라이언 탄(Bryan Tan) CEO는 “원투씨엠과의 기술적 사업적 협력을 통해 어센티스가 다년간 운영해온 CRM 노하우와 기술력을 결합하여 보다 지능화되고 스마트한 서비스를 고객사에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싱가포르 시장을 시작으로 베트남, 라오스 등 동남 아시아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원투씨엠은 기존 스마트 스템프 원천 기술 기반하에 최근에는 인공지능 기술을 접목해 시계열 데이터 분석을 통하여 지능화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이번 제휴 사업 계약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기술 체계를 동남 아시아 지역에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원투씨엠 김문혁 CFO는 “기존 틱톡, 라인 등 플랫폼 사업자와의 제휴 계약에 더불어 이번 어센티스라는 전문 CRM 최고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해외 사업이 보다 성숙한 단계로 진입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원투씨엠은 원천기술 스마트스템프 기술(Echoss Stamp)를 24개국 90여 파트너사들과 협력을 통해 공급하고 있다. 2023년 7월 기술 평가를 통과하고, 코스닥 시장에 기술특례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