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규찬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도심항공 모빌리티(UAM) 차량의 미래, 차량 텔레매틱스 설계, 차세대 시스템 아키텍처의 발전 등 다양한 기술을 탐구하는 3개의 설계 관련 전자책을 신규 발간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마우저]
[사진=마우저]

올해 마우저는 업계 선도적인 제조사 파트너들과 협력해 설계 엔지니어에게 새로운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정보를 제공하는 실용적인 가이드가 수록된 7권의 전자책을 발간했다. 최신 전자책들은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TE 커넥티비티, 삼텍(Samtec)이 각각 마우저와 공동으로 발간한 전자책들이다.

‘도심 항공 교통의 새로운 과제 다루기’에서는 텍사스 인스트루먼트를 비롯한 업계 전문가들은 도심 항공 교통(UAM) 차량의 급속한 발전 추세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 전자책은 UAM 차량의 미래, 업계가 직면한 최신 과제, 기능적 안전성 확보 방법, 전기 절연의 중요성, UAM의 복잡성과 중량 관리에 대해 설명한다.

‘7인의 전문가가 말하는 차량 텔레매틱스 설계 고려 사항’ 전자책은 차량 텔레매틱스 설계와 관련된 설계 과제를 중점적으로 다룬다. Lytx, Mobile Valley, Ruptela, TE 커넥티비티, Teltonika의 사고 리더들은 차량 텔레매틱스의 설계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인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한다. 이 전자책의 저자는 환경적 고려 사항, 연결성, 애플리케이션 설계, 전력 효율성 및 사물 인터넷(IoT) 생태계의 중요성에 대해 조명한다.

‘Samtec Flyover 솔루션, 차세대 시스템 아키텍처의 제약을 깨다’에는 전자 설계의 비약적 발전을 이끌어낸 최신 기술 혁신에 대한 삼텍의 여러 사고 리더들의 풍부한 통찰력이 담겨 있다. 이 전자책은 고속 신호 라우팅, 고속 신호 무결성, 트윈액스 케이블 기술, 광섬유 케이블 시스템 등의 주제를 다룬다. 또한 전문가들은 엔지니어가 삼텍 케이블 어셈블리 및 커넥터를 활용해 이 같은 문제 해결에 접목할 수 있는 실질적 통찰력을 제공한다.

한편 마우저는 설계 엔지니어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최신 기사, 애플리케이션 노트 등을 제공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