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웨스턴디지털]
[사진=웨스턴디지털]

[테크월드뉴스=박예송 기자] 스토리지 솔루션 분야 기업 웨스턴디지털이 신제품 ‘PS5 콘솔용 WD_BLACK SN850P NVMe SSD(WD_BLACK SN850P NVMe SSD for PS5 consoles)’를 선보이며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라이선스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고 7월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이전 세대 대비 높은 용량과 향상된 속도는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로고가 새겨진 특유의 히트싱크 디자인을 제공한다. 최대 4TB 용량을 지원하는 신제품 SSD를 통해 게이머는 PS5 스토리지 용량을 4배가량 확장할 수 있으며 최대 약 100개의 게임을 저장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유연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PS5 콘솔용 WD_BLACK SN850P NVMe SSD는 이전 세대 대비 업그레이드된 속도를 지원해 게이머는 최신 게임 타이틀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새로운 히트싱크 디자인은 PS5에 맞춰 최적화돼 손쉽고 간단한 제품 설치를 가능하게 한다.

획기적인 업그레이드가 이뤄진 이번 PS5 콘솔용 WD_BLACK SN850P NVMe SSD는 공식 라이선스 제품으로, 최신 PS5 게임을 실행할 수 있도록 테스트와 인증을 거쳐 게이머에게 자신이 선호하는 새로운 게임 타이틀을 안심하고 저장할 수 있는 솔루션을 선사한다.

수잔 박(Susan Park) 웨스턴디지털 글로벌 전략 파트너십 부문 부사장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와 혁신을 위한 협업을 지속하면서 웨스턴디지털은 게이머의 향상된 게이밍 경험을 위한 솔루션을 선보인다는 목표를 꾸준히 이어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