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민]
[사진=가민]

[테크월드뉴스=박예송 기자] 가민이 에픽스 프로(epix Pro)와 피닉스 7프로(fēnix 7 Pro) 제품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여 서비스 ‘Go out with Pro’를 운영한다고 7월 10일 밝혔다.

에픽스 프로와 피닉스 7 프로는 지난달 출시된 가민의 차세대 플래그십 제품군으로 혁신적인 아웃도어와 트레이닝 기능, 다양한 내장 스포츠 앱을 탑재하고 있는 멀티스포츠 GPS 스마트워치다. 에픽스 프로는 선명한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를 채택했고, 피닉스 7 프로는 태양광 충전이 가능한 파워 사파이어 렌즈를 탑재하고 있어 월등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Go out with Pro는 최근 출시된 에픽스 프로와 피닉스 7 프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싶은 고객을 위해 최대 5일간 제품을 대여해 주고, 체험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까지 제공해 주는 마케팅 서비스다. 가민은 고객들이 이번 서비스를 통해 에픽스 프로와 피닉스 7 프로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밀도 있는 제품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 같은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대여 서비스는 7월 10일부터 9월 10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체험 가능한 제품은 ‘에픽스 프로’와 ‘피닉스 7 프로’이며, 체험 기간은 최대 5일로 모집에 당첨된 해당 주차의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대여 가능하다. 이번 Go out with Pro 서비스와 함께할 매장은 DDP점, 가로수길점, 천호점, 대전점, 해운대점을 포함한 총 5곳의 가민 브랜드샵이며, 당첨자는 신청서 제출 시 작성한 매장을 통해서만 제품 픽업 및 반납이 가능하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가민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Go out with Pro 게시물을 본인의 스토리로 공유한 후, 신청서를 제출해서 응모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월요일 오전 11시부터 화요일 오후 4시까지 매주 갱신되어 오픈되며, 당첨 결과는 매주 화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문자 메시지와 이메일로 발표된다.

아울러 가민은 Go out with Pro 서비스 체험 고객 한정으로 특별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고객은 제품 반납 후 에픽스 프로 혹은 피닉스 7 프로 구매 시 해당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체험 후기를 본인 SNS에 올리고 인증하면 ‘에픽스 프로’ 및 ‘피닉스 7 프로’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가민코리아 관계자는 “직접 경험해 보지 않으면 성능과 기능을 제대로 알기 어려운 스마트워치 제품 특성을 고려해 이번 마케팅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이번 Go out with Pro 서비스를 통해 가민은 체험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MZ 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