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이머시브 테크 기업 올림플래닛이 28~30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2회 스마트테크 코리아에서 메타버스 플랫폼 엘리펙스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올림플래닛]
[사진=올림플래닛]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스마트테크 코리아는 인공지능 기술을 중심으로 빅데이터와 클라우드, 로봇, 메타버스, 보안 등의 최첨단 기술과 솔루션을 총망라한 국내 미래선도기술 전문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30개국 300여개 사, 1000개 부스 규모로 작년보다 확장 운영돼 업계 이목이 집중된다.

엘리펙스는 SaaS 형태의 3D가상공간을 구축하는 인프라를 제공하는 메타버스 웹3D 빌더 플랫폼으로 엘리펙스를 통해 기업, 브랜드는 3D체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Web 3D 쇼케이스를 구축할 수 있다. 기업의 서비스나 제품을 고객이 3D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효과적으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다.

올림플래닛은 ‘당신의 첫 번째 메타버스 쇼케이스’라는 슬로건과 함께 박람회를 방문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메타버스 웹3D 빌더 플랫폼 엘리펙스로 구축한 삼성전자 비스포크 홈메타, NFT 캐릭터인 BAYC(Bored Ape Yacht Club)캐릭터 3개와 새로운 캐릭터 FENNY로 결성된 BADS 그룹의 메타버스 팝업 스토어, 신진작가 ZOBO 조기웅 작가의 메타버스 쇼케이스 사례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올림플래닛은 방문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현장 상담을 진행한다. 양초, 성냥개비 등 공간을 빛나게 해주는 엘리펙스 맞춤형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엘리펙스는 제12회 스마트테크 코리아의 공식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지정, 엘리펙스를 통해 박람회 참가 기업의 3D쇼룸 공간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