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글로벌 AR 글래스 제조사 엑스리얼이 리브랜딩을 기념해 기존 엔리얼 라이트를 소유하고 있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엑스리얼]
[사진=엑스리얼]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엑스리얼 스마트 스토어에서 28일부터 1개월간 진행된다. 기존에 엔리얼 라이트 및 LG유플러스가 판매한 U+리얼글래스를 구매한 고객들이 엑스리얼 코리아 공식 카페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제품이랑 함께 택배로 보내면, 엑스리얼 코리아가 제품 상태 확인 후 등급을 나누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보상판매 링크와 쿠폰을 발급한다.

쿠폰은 네이버 엑스리얼 스토어 구매권으로 증정하며, 최대 10만원까지 제공이 되어 엑스리얼 에어 혹은 어댑터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엑스리얼은 올해 3분기 중으로 ‘엑스리얼 빔’을 출시하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국내 출시 및 판매에 관한 자세한 일정은 추후 엑스리얼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 하다.

한편 엑스리얼은 지난 2019년 AR 기술을 바탕으로 소비자 친화적 선글라스와 같은 외형의 제품을 개발했다. 작년 약 79g의 무게와 편의성을 가진 일반 소비자용 데일리 AR글라스 엔리얼 에어를 출시해 초도물량 완판을 달성하기도 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