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모]
[사진=에이모]

[테크월드뉴스=박예송 기자] 글로벌 AI 데이터 솔루션 기업 에이모(AIMMO)가 6월 28일 클루커스 주최 인공지능(AI) 웨비나에 참가해 데이터 솔루션을 소개한다.

웨비나의 주제는 ‘AI와 클라우드의 만남: 데이터 기반으로 비즈니스 성장하기’로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웨비나에서 클루커스와 에이모는 AI 기술 기반의 데이터 솔루션 및 클라우드 활용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웨비나는 ▲애저 오픈AI 소개와 활용(클루커스 AI 비즈니스 센터 이근호 컨설턴트) ▲AI 모델 개발의 성공 비결: 효율적인 데이터 가공(에이모 GT컨설팅 김옥현 팀장) 순서로 진행되며 참가 기업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맞춤형 컨설팅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에이모는 자율주행 특화 솔루션 에이디다스(AD-DaaS)를 비롯해 지타스(GTaaS),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등 자사의 데이터 가공 노하우가 담긴 모든 솔루션을 공개한다.

AI 웨비나는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 등록 후 설문에 참여하는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교촌치킨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옥현 에이모 GT컨설팅 팀장은 “효과적인 학습 데이터 가공 방법과 AI 모델의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 비즈니스 성공 사례를 소개할 것”이라며 “웨비나에 참석한 고객에게는 맞춤 상담을 통해 비즈니스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과 해답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