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분야 전문 기업 워크데이는 삼성SD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국내 인사 전문가들에게 간소화되고 통합된 HCM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사업 확장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워크데이]
(왼쪽부터) 송해구 삼성SDS 솔루션사업부장, 폴 헤니건 워크데이 APJ 총괄사장. [사진=워크데이]

이번 파트너십 확장을 기반으로 워크데이와 삼성SDS는 새로운 시장 기회를 개척하고 양사 고객들에게 한국 시장에 최적화되고 통합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삼성SDS는 지난 2016년부터 국내에서 처음으로 워크데이 구축 사업을 시작한 바 있다. 워크데이와 삼성SDS는 한 단계 더 발전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국시장 및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디지털 HCM 서비스 오퍼링을 제공할 예정이다.

‘워크데이 익스텐드’를 통해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상에서 한국형 HR 애플리케이션들을 추가로 공동 개발 및 공급할 수 있게 한다. 복리후생 등 국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할 계획이다.

삼성SDS의 페이롤 솔루션 ‘넥스프라임 HCM’ 및 ‘워크데이 타임 트래킹’ 솔루션들과 통합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원스톱 서비스 형태로 제공할 예정이다.

폴 헤니건(Paul Henaghan) 워크데이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총괄사장은 “삼성SDS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해 한국 고객에게 국내 시장의 요구에 부합하는 맞춤형 HR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삼성SDS의 기술 리더십 및 전문성과 워크데이 HCM의 결합은 급변하는 시대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는 양사의 고객들에게 더 큰 민첩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