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김창수 기자] 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가 기존 자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홈커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홈커밍 이벤트 포스터. [사진=바디프랜드]
홈커밍 이벤트 포스터.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안마의자를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초청, 마사지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안마의자의 여러 부가 기능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리모콘 조작이 익숙치 않은 고객, 내 몸에 딱 맞는 정확한 작동법을 배우고 싶은 고객, 구매 당시 느꼈던 마사지감을 집에서도 동일하게 구현하고 싶은 고객 등 바디프랜드 고객 누구나 라운지에 방문하면 헬스케어 안마의자를 120%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바디프랜드가 준비한 홈커밍 기프트도 받을 수 있다. 라운지에 방문만 해도 고객은 물론 함께 방문한 지인 모두에게 W탄산수 세트(6개입)와 VIP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기존 고객이나 고객의 소개로 지인이 자사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홈커밍 특별 혜택’을 적용한다. 고객이 안마의자를 추가로 구매하거나 사용 중이던 제품을 반납하고 보상으로 구매하는 경우에는 렌탈료 2회분 면제권, 소형 안마의자 ‘아미고’ 또는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1+1 바우처’를 증정한다. 지인 소개 시 고객과 지인 각각 렌탈료 1회분이 면제된다. 

홈커밍 이벤트를 통해 계약을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는 천연라텍스 배게, 무릎담요, 마사지웨어가 사은품으로 주어진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지금까지 바디프랜드를 찾아주신 100만명 넘는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홈커밍 이벤트를 준비했다. 헬스케어 안마의자를 제대로 사용하며 건강 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