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김창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마우저)는 인터커넥트 부품 제조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Harwin으로부터 글로벌 퍼포먼스상(Global Performance of the Year Award)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마우저]
[사진=마우저]

Harwin 시상 배경에는 마우저가 Harwin의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영업 성과를 끌어올리는데 높이 기여한 점이 주요했다. 이와 함께 전자 뉴스레터와 온라인 광고를 통한 광범위한 프로모션, 실용성 높은 기술 및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등 마우저의 마케팅 참여 활동에 대한 공로도 인정되었다. 빠른 속도의 신제품 소개(NPI)와 재고 확보에 대한 신뢰 또한 이 상을 수상하는 데 있어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마우저는 Harwin의 최신 제품 라인을 신속히 확보한 후 고객들이 신제품을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Harwin의 앤서니 브루그만(Anthony Bruggeman) 미주 지역 유통 담당 책임자는 “마우저는 Harwin의 귀중한 파트너사이며 당사가 장기적인 성장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있어 아낌없이 지원해주고 있다. 마우저는 당사 제품을 중심으로 일류 마케팅 캠페인과 NPI 활동을 지속해왔다. 이는 더 많은 엔지니어가 당사 제품을 접하며 제품을 설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라고 설명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제프 뉴웰(Jeff Newell)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이 권위 있는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며 전 세계 우리 팀의 두드러진 노력을 인정해준 Harwin에 감사를 표한다. 당사는 이 파트너십을 매우 귀중하게 생각하며 동급 최고의 서비스, 혁신, 협업을 통해 고객의 요구를 지속적으로 충족시킬 것이다. 앞으로도 양사의 성공이 지속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