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김창수 기자] 한미마이크로닉스는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대만 타이페이 난강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컴퓨텍스 타이베이 2023(COMPUTEX TAIPEI 2023)’에 참가해 그간 선보인 주요 제품 및 향후 선보일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마이크로닉스]
[사진=마이크로닉스]

컴퓨텍스 타이베이는 1981년 시작해 30년 이상 이어지고 있는 대표 IT 산업 박람회로 올해는 26개국에서 1000 곳 이상의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2016년부터 꾸준히 참가해 온 한미마이크로닉스는 이번에 글로벌 브랜드 ‘위즈맥스(WIZMAX)’를 앞세워 관람객과 만날 예정이다.

강현민 마이크로닉스 대표는 “엔데믹에 대한 기대감 속에 개최되는 컴퓨텍스 2023에서 최선을 다해 준비한 제품로 전 세계 기업들과 경쟁할 수 있어 영광이다. 마이크로닉스는 디자인부터 개발과 제조를 자체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진 기업이다. 이것을 무기삼아 전 세계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마이크로닉스는 컴퓨텍스 2023에서 게이밍 기어와 PC 케이스, 파워서플라이, 주변기기 등 다양한 제품을 공개한다. 게이밍 기어 브랜드 ‘워프(WARP)·모프(MORPH)·메카(MECHA)’ 라인업의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헤드셋 등이 전시되며 프리미엄 기계식 키보드를 표방하는 ‘칼럭스(CALUX)’도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까다로운 시장 표준에 맞춘 위즈맥스 파워서플라이도 전시된다. 실버(SILVER)·골드(GOLD)·플래티넘(PLATINUM) 등 자체 개발로 고효율과 신뢰도를 갖춘 제품군을 중심으로 ‘아스트로 II GD 1650W’, ‘위즈맥스 플래티넘(WIZMAX PLATINUM)’과 같은 고효율·고출력 제품도 함께 전시된다.

‘GM3-문(MOON)’, ‘GX3-창(CHANG)’, ‘EM1-우퍼(WOOFER)’ 외에도 화가 피에트 몬드리안의 작품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EH1-몬드리안(MONDRIAN)’도 관람객을 만난다. 이 외에 공랭식·수랭식 냉각장치와 M.2 SSD용 방열판인 ‘워프 실드(WARP SHIELD)’ 제품군도 전시대 위에 오른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