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에쓰핀테크놀로지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엑스퍼트 MSP’ 자격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에쓰핀테크놀로지]
[사진=에쓰핀테크놀로지]

‘애저 엑스퍼트 MSP’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의 MSP 중에서 엄격한 기준의 심사를 거쳐 가장 높은 수준의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사로 인정받는 프로그램이다. 취득 이후에도 마이크로소프트의 지속적인 평가 기준을 충족해야만 등급을 유지할 수 있다.

에쓰핀테크놀로지는 글로벌 클라우드를 선도하는 국내 최대의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솔루션 공급업체이다. 500여 개 고객사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전환에 필요한 컨설팅과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애저 엑스퍼트 MSP 자격을 보유한 파트너사는 전 세계 104개 기업이다. 에쓰핀테크놀로지는 애저에서 기술 전문성과 경험을 갖춘 업체로 인정받으며, 고객들의 비즈니스 요구에 맞춰 더욱 안정적이고 최적화된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음을 증명했다.

애저 엑스퍼트 MSP 자격은 애저 서비스 및 솔루션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에 맞는 최적의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객의 클라우드 환경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및 최적화하는 파트너사에게 부여된다.

이승근 에쓰핀테크놀로지 대표는 "애저 엑스퍼트 MSP 자격 획득은 애저에 대한 에쓰핀테크놀로지의 전문성을 인정받은 것으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클라우드 전환과 디지털 전략 구현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과 지원을 제공해 비즈니스 성장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