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애플 디벨로퍼 아카데미에서 3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애플 디벨로퍼 아카데미]
[사진=애플 디벨로퍼 아카데미]

애플 디벨로퍼 아카데미는 학력과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은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누어 진행되고, 동일한 선발 과정을 통해 각 100명씩 선발한다. 누구든 재지원할 수 있다. 상반기 모집은 이달 28일부터 6월 12일까지 진행되며, 하반기 모집은 8월 초에 시작될 예정이다.

선발된 200명은 2024년 3월부터 12월까지 코딩 전문 역량과 디자인, 앱 마케팅, 비즈니스 운영 등을 무료로 배울 수 있다. 애플 디벨로퍼 아카데미는 작년 12월 1기 수료생 190명을 배출했으며, 현재 2기 교육생이 전문적인 역량을 키우고 있다.

애플 디벨로퍼 아카데미에서는 아카데미나 앱 개발이 생소한 사람을 위해 매주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찾아가는 설명회와 참여형 워크샵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카데미 3기 교육생 모집과 관련된 내용은 애플 디벨로퍼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혜린 아카데미 2기 교육생은 “애플 디벨로퍼 아카데미에서는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아이템을 기획하고 개발한다”며 “특히 앱 개발을 통해 아이디어를 구체적으로 구현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플 디벨로퍼 아카데미는 2013년 브라질을 시작으로 인도네시아, 이탈리아 등 전 세계 17개 이상의 지역에 개설됐다. 기업가, 개발자, 디자이너 지망생에게 교육을 제공해 iOS 앱 생태계에서 일자리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아카데미의 목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