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프리즘이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패션 크리에이터와 손잡고 한발 빠른 여름 코디룩과 함께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대표 유한익)이 48만 구독자를 보유한 패션 크리에이터 혜인(heynee)과 함께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최대 40% 할인에 추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 서머룩(Pre Summer Look)’ 기획전을 17일(월) 오후 12시부터 10일간 진행한다.

패션 크리에이터 혜인은 이번 기획전에서 리엘(RE_L), 아바몰리(AVA MOLLI), 엔오르(EN OR), 로씨로씨(ROCCI ROCCI), 시야쥬(Siyazu), 모우트(MOAT) 등 6가지 브랜드를 활용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계절과 상황에 맞게 입을 수 있는 다채로운 코디 룩을 선보인다. 평소 시즌별 룩북, 체형별 코디법, OOTD(Outfit Of The Day) 등 다양한 패션 컨텐츠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혜인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코디 이미지와 함께 의상 특징과 스타일링 팁을 곁들여 패션을 잘 알지 못하는 사람도 스타일리쉬한 연출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프리즘은 ‘프리 서머룩’이 패션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첫 기획전인 만큼 큰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혜인이 코디룩을 선보인 6개 브랜드와 추가로 참여한 코모레비뮤지엄(KOMOREBI MUSEUM)까지 총 7개 브랜드의 전 제품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기획전을 비롯 패션 쇼룸 제품에 적용 가능한 추가 할인 쿠폰 2종을 준비했다. ‘혜인’s pick’ 쿠폰은 기획전 전용으로 7개 브랜드 한정 15%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프리즘의 패션 쇼룸인 ‘웨어위럽’ 팔로우 시 제공되는 20% 할인 쿠폰은 쇼룸 내 진열된 모든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패션 크리에이터 혜인은 “봄과 여름의 경계에서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고 실용성 높게 입을 수 있는 여섯 가지 코디를 준비했으며 프리즘과 함께한 이번 기획전으로 많은 분께 ‘입고 싶은 옷을 마음껏 입을 수 있는 자신감’을 선물하고 싶다”고 전했다.

유한익 RXC 대표는 “프리즘이 선보이는 첫 기획전 ‘프리 서머룩’은 패션 크리에이터 혜인과 7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분야의 감각적인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기획전 콘텐츠로 프리즘만의 유니크함이 담긴 어도러블 라이프(adorable life)를 지속해서 제안하겠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